리뷰/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내맘대로 인기 순위 top3 (드라마)

모아 2021. 3. 8. 22:41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3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집콕하면서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다양하게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넷플릭스에 빠진지 2년정도 되가고 있는데 미드, 한국 드라마는 물론 세계 각지의 다양한 드라마를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의 대표적인 드라마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맘대로 순위이기 때문에 취향이 안맞으면 본인이 생각한 순위와 당연히 다르다는점!)

 

추천 1.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은 네이버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웹툰부터 재미있게 보던터라 엄청 기대를 하고 봤었는데, 역시나 제 스타일의 드라마 였습니다.

주연배우로는 송강, 이진욱, 이시영 등이 출연하였고,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의 연출을 맡은 이응복 PD가 감독을 맡은 드라마 입니다.

스위트홈의 줄거리는 고등학생 현수가 과거 끔찍한 사고로 가족을 잃고, 그린 홈이라는 오래된 아파트 단지로 이사하게 됩니다.

현수는 절망감에 빠져있고, 자살만을 생각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사람들이 괴물로 변하는 바이러스가 퍼지지만, 현수를 중심으로 아파트 단지 내 사람들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는 내용입니다. 

'BGM음악이 조금 과하다', '원작에 나오는 괴물들이 아쉽다' 등의 평을 받고있지만, 저는 절망속에서 아파트 단지 내에 사람들이 함께 극복해나가는 점, 괴물들의 스릴 긴장감, 훈훈한 남녀 주인공들의 연기력 등 재밌게 봐서 벌써 2번 정주행 했던 드라마 입니다.

추천 2. 시그널


시그널은 2016년 1월 22일 부터 3월 12일 까지 방영된 tvN의 드라마입니다. 

주연은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등이 출연하며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맡은 작품입니다. 

줄거리는 과거 연쇄 살인마에게 피해를 당한 남긴 화성 연쇄 살인 사건, 개구리 소년 실종 사건 등 많은 미제사건들을

과거 = 조진웅, 현재 = 이제훈 이라는 두 형사가 무전기를 통해 과거의 단서로 현재의 사건을 , 현재의 결과물로 과거의 사건을 해결하는 설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조진웅의 연기가 너무 좋았고, 사실 이 드라마는 배우보다 김은희 작가의 작품이다! 생각하고 편하게 보시면 됩니다.

추천 3. 비밀의 숲


비밀의 숲은 2017년 6월 10일 부터 2017년 7월 30일 까지 방영된 tvN 주말 드라마입니다. 

시즌1의 흥행의 힘입어 시즌2도 제작되었지만, 개인적으로 시즌1에 비해 너무 아쉬움이 많아서 저는 시즌1만 강추드립니다.

안길호와 유제원이 연출을 맡았고, 주연배우로 조승우와 배두나, 신혜선, 이준혁이 출연합니다. 

비밀의 숲의 줄거리는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검사 황시목이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과 함께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뒷면에 숨겨진 질실을 파헤치는 내부 수사극 입니다.

‘설계된 진실, 모두가 동기를 가진 용의자다’라는 말은 주요 인물들 모두 동기를 가질 만한 용의자로 드라마를 보는 내내 결말이 어떻게 될지 긴장하게 만드는 요소였습니다. 

비밀의 숲 제목처럼 주요 인물들 대부분이 각자의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용의자로 의심하도록 만들었으며, 

개인적으로 조승우 배우가 드라마 끝날때까지 무표정, 무감정 등의 연기를 하느라 답답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이 드라마 강추 합니다.

 

반응형

'리뷰 > 드라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승리호' 후기  (0) 2021.03.08